[공지] 시민제안공모사업 신청안내

작성일 : 2017.10.19

서울시민으로서 우리가 스스로 만들어가는 시민 주도형 사업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서울시민의 욕구와 사업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서울시민들의 필요에 의해 만들어진 가족사업 프로그램이 잘 시행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양한 가족에 관한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모두모두 신청하셔서 시민자치의 요구에 부합하는 가족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지역 특성에 맞는 가족특화사업과 관련된 프로그램 제안서를 작성하여 해당하는 구 건강가정지원센터에 제출합니다. 공모 마감 후에는 자치구센터의 검토와 시센터 내 자체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종사업을 발표합니다. 선발된 시민제안공모 프로그램은 해당 자치구센터로부터 사업비를 지원받아 사업을 진행하게 되며, 사업 종료 후에는 결과보고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우리 지역 내 가족 활성화를 위해 우리 함께 공모해요!

공모안내문의 다양한 공모분야를 먼저 확인한 후, 이 중에서 주민들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 자치구 특성을 가장 잘 활용하여 가족사업을 더욱 활성화시킬 수 있는 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하여 제안합니다.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한 사업도 환영이니 우리 지역특성에 잘 맞는 가족프로그램을 제안해주세요!

 

우리 지역 내 가족 활성화를 위해 우리 함께 공모해요!

Binary Data 2017 시민제안공모사업 실시 안내 및 신청서.hwp
TOP
로딩중...